이제는 마스크 스트랩이 완전히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렸는데요.처음에는 굳이 이런 악세서리를 할 필요가 있나 싶어서 한동안은 주변에 착용하고 다니는 사람들 것 구경만 하고 별생각이 없었어요.그런데 생활 속에 너무나 깊숙이 들어온 마스크를 쓰는 문화로 인해서 실수로 잊어버리거나 할 때는 여간 난감한 게 아니더라고요.
어른인 저도 그러는데 우리 아이들은 정말 챙기는 게 보통 일이 아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또 저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계속해서 귀에 걸고 있다 보면 정말 답답하고 불편한데 아이들이 혹여나 아무 데서나 벗거나 하면 감염 예방 때문에도 얼른 쓰라고 잔소리를 하게 되지만 어디 떨어뜨리거나 잊어버릴까 봐 신경이 쓰여서 턱에라도 꼭 쓰고 있으라고 할 때도 솔직히 많았거든요.
어른들은 그래도 잘 챙기는데 아이들은 친구들이랑 신나게 놀다 보면 챙기지 못 하는 일도 생기고 해서요.
그래서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하나 구입해볼까 생각하면서 찾아봤는데요.너무나 저렴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이 제 눈에 확 들어와 버렸어요.
하나 사려다가 이건 쟁여놔야겠다 싶어서 색깔별로 다 구입해버렸어요.그래도 금액적으로 너무 저렴했거든요.아이들도 자기가 좋아하는 색으로 고르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저랑 신랑도 하나씩 골라서 걸어놓으니 이게 은근히 마음이 든든하던데요.
솔직히 밖에 나가서 밥을 먹게 되거나 할 때도 테이블 위에 오려 놓으면 떨어질까 봐 계속 조심하게 되고 잠깐 물이라도 마실 때도 굉장히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
또 손이 모자라서 이것저것 들다 보면 바닥에 떨어뜨리기도 하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몇 번 털어서 다시 쓰곤 했었어요.그런데 마스크스트랩을 해놓으니 언제든 예민하게 체크하지 않아도 되고 혹시라도 떨어지게 되는 일이 전혀 없어서 위생적으로도 너무나 안심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요.
똑딱이를 이용해서 빠지지 않게 달아주며 되는데요.길이감도 넉넉해서 스트랩을 단것 같은 느낌이 잘 나지도 않았어요.귀에 걸 때도 뭔가 걸리적거리는 느낌도 없고 되게 편하더라고요.
이럴 줄 알았으면 그렇게 잔소리하고 신경 쓰며 챙기느니 진작 살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어요.이렇게까지 계속해서 얼굴을 가리며 쓰고 다니는 일상이 될 줄 몰랐기 때문에 잠깐만 그러면 될 줄 알았던 거죠.
아무 저와 같은 분 많으실 것 같아요.
우선 마스크스트랩 추천 이유는 굉장히 가볍다는 거에요.요즘 디자인도 다양한게 많이 나오던데,예쁘긴 하지만 무게감이 좀 느껴지는 것들도 꽤 있었어요.
보기에도 너무 귀엽고 예뻐서 착용감이 어떤지 물어보면,목에 무게감이 느껴져서 조금 불편하다고 그러더라고요.그럼에도 조금 불편하다고 그러더라고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쁘니까 감안하고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우리 가족은 예쁜 것과 착용감도 같이 잡을 수 있는 것으로 골랐죠.
아이들도 할 것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고려해서 선택했어요.아이들이 평소에 목게 걸리적거리는걸 별로 안 좋아서 아무리 추워도 목도리도 안 하고 다니기 때문에 괜히 샀다가 하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이잖아요.
그 다음으로는 마스크 줄 재질을 꼽을 수 있겠는데요.가벼운 것 위주로 봤을 때 꼭 리본 끈 같이 얇은 재질이 굉장히 많이 나왔어요.
물론 이것도 금액적으로 저렴하긴 하지만 눈으로 보기에 너무 저렴해 보이는 건 아무래도 좋지않으니까요. 제 욕심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조금 싼 느낌이 나는 건 최대한 피하고 싶었어요.
이건 부드러운 광택이 있는 헤링본 무늬의 마스크스트랩인데요.보기에도 끈이 단단해 보이고,보폴이 전혀 없는 재질이라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다들 가격 말하면 되게 잘 샀다고 해요.
그리고 아주 세삼한 부분에도 세심한 처리가 더욱 만족도를 높이는데요.끈 마감 부분에도 열처리를 해서 실 풀림도 생기지 않아서 계속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끈 마감 부분에는 똑딱이로 여닫게 해놨는데요.무독성 똑딱이로 9mm로 아이들이 열고 닫을때도 힘을 많이 주지 않아도 할 수 있을 정도예요.그리고 지인한테도 스트랩 추천을 받아본 것 중에 모양은 나름대로 예뻤는데 똑딱이가 너무 끈 끝에 위치하고 있어서 열려면 손톱이 아플 만큼 잡기가 어려운 게 있었어요.
그런데 이 끈은 끝부분도 여유가 있게 똑딱이를 달아놔서 손쉽게 열 수가 있더라고요.이런 건 정말 직접 사용해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이에요.디자인만 보고서 구입했다가 사용하기 불편해서 결국은 그냥 방치해두는 경우가 생기게 되거든요.
끈 두께는 1cm 정도로 너무 두껍지도 너무 얇지도 않아서 생활할 때도 거슬리거나 불편하지 않은 점도 너무 좋아요.두꺼운 것도 예쁘긴 한 거 같은데 저는 무조건 실용성과 편안함에 중점을 둔 선택을 한 거라서 이것에 매우 만족해요.
그리고 처음에 계획한 것보다 수량을 더 많이 구입하긴 했는데요.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이건 쟁여둬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서 양을 넉넉히 사두었는데 사놓고 보니 정말 필요한 일이 진짜 생기더라고요.
아이가 가끔 마스크스트랩을 망가뜨려오거나 잊어벼릴 때 바로바로 대체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옷에 따라서 깔맞춤 하고 싶을 때도 안성맞춤인 스트랩 추천하고 싶어요.정말 없는 컬러가 없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색감이 너무 예뻐서 솔직히 저 혼자 사용하려고 했어도 색깔별로 다 구입했을것 같긴 해요.
보통은 하얀색이나 검은색을 착용하게 되는데 확실히 색상에 따라 패션 포인트가 되더라고요.또 튀는 색만 있는 게 아니라 무채색도 몇 가지 준비되어 있어서 신랑이 거부감 없이 회사에서도 하고 다닐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해요.
인터넷에서 보면 촌스러운 색들도 보이는데 이건 정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색감이에요.
더 다양한 디자인으로 계속해서 준비되고 있다고 해서 지금 사놓은 거 어느 정도 하다가 추가로 더 구입해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생각이에요.양말처럼 옷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골라서 하고 다니는 문화가 벌써 생긴 것 같더라고요.
우리 아이들도 학교에 갈 때 다양한 종류별로 착용하고 다닐 수 있게 마련해두어야겠어요.
어린아이들은 S사이즈로 하고 어른들은 L사이즈로 구매하면 되는데요.지금 옵션이나 색상 상관없이 같은 가격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서 주변에 스트랩 추천을 엄청나게 했답니다.
이런 기회는 흔치 않으니 빨리 쟁여 놓으라고요.다른 사이트보다가 굉장히 저렴해서 들어가 보면 어른 사이즈는 추가음액이 붙어서 금액이 많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는데요.원래L사이즈는 길이감이 더 길기 때문에 추가 요금 받는 게 당연하잖아요.
그래서 이런 이벤트를 활용해서 사면 더욱 가성비 좋은 마스크스트랩인거죠.
아무래도 퀄리티가 다소 떨어진다면 이렇게까지 만족을 못했을 텐데 직접 받아보니 정말 핸드메이드로 자체 제작한 상품인 것처럼 애정과 정성이 느껴지더라고요.그냥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만든 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실제 생활에서 착용하면서 만족스러울지 많이 고민한 흔적이 보였어요.
그리고 제가 마스크 줄 몇 개를 지인들한테도 선물하고 부모님께도 드리고 했는데요.처음 올 때부터 개별포장으로 예쁘게 해서 오니까 재포장 굳이 하지 않고 그냥 바로 선물하기에도 좋았어요.
사실 그냥 끈 하나 덜렁 주기에는 뭔가 아쉬운데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송되니 퀄리티가 더욱더 높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었답니다.
부모님들도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으셔서 그런지 굳이 뭐 이런 거 해야 하냐고 하시더니 이제는 정말 잘 하고 다니시더라고요.
실제로 사용해보시니까 걸리적 거리거나 불편한 느낌도 없고 너무 편하시데요.
물론 맨 얼굴로 바람도 느끼고 서로 얼굴을 다 볼 수 있으면서 살 수 있는 생활로 다시 돌아가고 싶지만,매체에서 전문가들이 나와서 하는 애기를 들으면 이제는 계속 착용을 하며 생활해야 할 확률이 높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점점 더 바이러스나 감염에 조심해야 하는 세상이 된 건데요.가장 기본적으로 우리를 지킬 수 있는 마스크를 더욱 위생적으로 편리하게 마스크스트랩으로 관리해야 할 것 같아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과 노인분들까지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꼭 필요한 생활필수품이랍니다.
나노원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예쁜 마스크스트랩 추천 해드렸는데요.제작부터 포장과 발송까지의 전 과정을 하나하나 직접 수작업으로 하기때문에 비싸고 어설픈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은 좋은 퀄리티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핸드메이드 자체제작 자수 플라워 헤링본 마스크스트랩 마스크줄 마스크 분실방지 목걸이 : 나
[나노원] 나노원 제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martstore.naver.com